파라클레토스는 보혜사 성령님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요 14:16절에 성령을 보혜사로 표현하실 때 사용하였셨습니다. 이는, 파라+클레토스 란 뜻으로 "파라"는 곁에, "클레오"는 부른다는 말의 합성어입니다. 그 뜻은 곁으로 부름을 받아 돕는 자입니다. 영어로는 counselor, helper로 번역하기도 하였습니다. 성령은 보혜사입니다. 내 가까운 곳에서 나를 돕는 분입니다. 신앙생활은 쉽지 않습니다. 성도들의 세상살이는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내 힘, 내 의지로만으론 안되는 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반드시 보혜사가 내 가까이에서 돕고 격려하고 보호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워싱톤 한인 성결교회에서는 오랫동안 상담과 신앙지도에 힘을 기울여온 윤광훈 목사가 여러분들을 곁에서 도우실 것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여러분의 아픔과 고민을 말씀해 주시면, 하나님께 중보하는 심정으로 최선을 다하여 기도하며 돕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상담의 내용은 비밀로 진행합니다.
 
작성일 : 16-01-15 20:27
목사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들 8가지
인쇄
 글쓴이 : 웹섬김…
조회 : 977  
미국 상담학회에 발표한 근거로 작성되었습니다.

1. 왜 어떤 기도는 응답되지 않습니까?
  Why do some prayers go unanswered?


2. 포기 하고 싶을 정도로 힘이 빠질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What can I do when I am so discouraged I feel like giving up?


3. 자녀들에게 내가 가진 믿음을 어떻게 유산으로 물려줄 수 있을까 ?
  How can I best pass on my religious beliefs to my children?


4. 어떻게 영적인 재 충전을 할 수 있을까?
  How can I recharge my spiritual batteries?


5. 세상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볼 때 어떻게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에 대한 신앙을 지킬 수 있을까?
  How can I believe in a loving, merciful God when I see what goes on in the world?

6. 핵전쟁의 위험과 불투명한 미래 세상에서 장래에 대한 소망이 없다고 믿는 10대 자녀들에게 어떻게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확신 시킬 수 있겠는가?
  My teen-agers say there is no point to planning for the future in a world meanaced by nuclear war. How can I convince them they are wrong?


7. 내가 무엇을 잘못해서 이런 고난을 겪고 있는가?
  What have I done to deserve the troubles I`M having?


8.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
  What can I do to make this a better world?


*답은 곧 올리겠습니다.


 
 

일반형 뉴스형 사진형 Total 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 목사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들 8가지 웹섬김… 01-15 978
2 헌금에 관한 고민 웹섬김… 12-04 1042
1 이민 생활의 어려움 웹섬김… 09-20 844